할인 및 환불규정

한양가족 할인안내

아래 할인 제도는 외국어 과정 (영어, 일본어, 스페인어 회화과정)에 공통으로 적용됩니다.

※ TOEIC /  TOEFL 집중과정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.

직 종

할 인 율

교직원 (일반직원, 계약직원 포함)

전임교원 (교수, 부교수, 조교수,전임강사)

<영어> 일반인 수강료의 60%할인

<중국어,일본어> 일반인 수강료의 40%할인

교직원 및 전임교원 직계가족

일반인 수강료의 50%할인

(재직증명서, 의료보험증 제출)

연구소행정계약직, 비전임교원

일반인 수강료의 30%할인

(재직증명서, 의료보험증 제출)

시간강사, 연구원, Post-Doc.

일반인 수강료의 20%할인

한양대병원직원, 한양여대교직원, 한양사이버대교직원

일반인 수강료의 20%할인

(재직증명서 제출)

한양대(대학원) 재학생/졸업생

일반인 수강료의 10%할인

한양여대, 한양사이버대 재학생, 국제교육원 재학생

일반인 수강료의 10%할인

(재학증명서 제출)

타대생/인근지역주민

일반인 수강료의 5%할인

(재학증명서 제출)

※ 단, 위 할인제도 적용 대상자는 결제 전, 미리 국제교육원으로 연락하셔서 할인율을 적용받으시기 바랍니다.

    ☎ 02) 2220-1666

환불규정

  1. 1. 환불신청서는 환불기간 내 사무실로 오셔서 작성하여야 합니다.(본인 통장 계좌번호 명기)
  2. 2. Email : iie@hanyang.ac.kr
  3. 3. 환불신청서 링크 : 문서파일(환불신청서.hwp)

  4.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"환불신청서.hwp" 다운로드


  5. 4. 한양대학교 국제교육원은 대학교의 부속교육기관으로서 일반 학원이 아니므로 학원법의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.
  6.   (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(약칭:학원법) 제2조 1항 가.에 의거함)
  7.   *환불규정은 '한양대학교 국제교육원 규정'에 의거함

   환불 신청기간

  환불 세부내용

   총 수업시간의 1/3이 지나기 전

  수강료의 2/3 환불

   총 수업시간의 1/2이 지나기 전

  수강료의 1/2 환불

  총 수업시간의1/2이 지난 후

 환불 불가

  1.  

  2. *카드 결제 수수료가 발생한 경우에는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.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3. *신청 방법: 수업료 환불은 국제교육원 및 공자아카데미 사무실에서 환불서 작성 후 약 2~3주 정도 기간이 소요됩니다.

  4.  

  5.  수강반 변경개강 후 2주 이내 교육원이 인정하는 부득이한 경우에 한하여 가능합니다.  

     회화 과목에서 level 및 시간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담당 선생님의 허가가 있어야 하므로 

     『수강반 변경 신청서』를 교육원 사무실에 오셔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.

  6. 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유의사항

  1. 1. TOEIC/TOEFL 수업의 환불규칙이 다를 수 있으므로 등록하실 때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
  2. 2. 환불 신청서 마감일은 전체 수업 개강일 기준입니다.
  3. 3. 교육원 근무시간은 월-금 08:30-17:30입니다. 근무시간 전후로 강좌를 수강하시는 분은 근무 중인 아르바이트 학생에게 메모를 남기시면 저희 직원이 다음날 전화를 드립니다. 주말은 근무하지 않습니다. 등록 취소 시, 감안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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